이지영 AXA다이렉트 상담원 7년 연속 우수상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AXA다이렉트손해보험은 이지영 AXA다이렉트 5센터 상담원이 7년째 우수 상담원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이 상담원은 지난 2005년 입사 후 매년 우수 상담원에 뽑혔으며 올해는 대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해 사내 최초로 2차례나 대상을 받은 사원이 됐다.그는 지난해 하루 평균 200명 이상의 고객과 상담해 10억원의 실적을 올렸다. 이 상담원의 전공은 교원 자격증까지 있는 미술학도 출신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상담원은 "전혀 알지 못하는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면서 점점 고객들이 마음을 열고 회사의 고객이 되었을 때의 성취감이 너무나 좋아 이 일에 빠질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조태진 기자 tjj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조태진 기자 tjjo@ⓒ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