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흰국물 맛 평가 소비자체험단 모셔요'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농심은 신제품 후루룩 칼국수 출시를 기념해 원조 흰국물 맛을 체험할 '농심 후루룩 칼국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농심 후루룩 칼국수 소비자 체험단' 모집은 22일까지 리빙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cafe.naver.com/remonterrace.cafe)'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커뮤니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 농심의 소비자 까페인 '웰빙 매니아 카페(cafe.naver.com/v8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후루룩 칼국수 소비자 체험단이 되고 싶은 이유를 각 커뮤니티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농심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300명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각각 농심 후루룩 칼국수 번들 4개가 무료 제공된다. 또 우수체험후기를 남기는 소비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및 영화예매권등을 지급한다. 농심 관계자는 "후루룩 칼국수의 원조 흰국물의 맛을 깐깐한 소비자의 목소리로 직접 평가 받고자 이번 체험단을 계획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든 원조 흰국물 맛과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구현한 낮은 칼로리가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후루룩 칼국수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국수인 칼국수를 전통의 맛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양파와 닭을 전통 가마솥 원리를 이용한 고온 쿠커에서 센 불로 장시간 푹 고아 깊고 개운한 육수맛이 특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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