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국내 최초 속옷 SPA 미쏘시크릿이 23일 명동에 2호점을 오픈한다.명동점은 총면적 200㎡(60평)이며 3개층으로 구성돼 있다. 1층은 뉴베이직존(트렌드가 가미된 베이직) , 2층 란제리존, 3층은 기본 베이직과 초특가 이벤트 존으로 구성됐다. 미쏘시크릿은 다양한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며 지난 11일 신촌에 1호점을 오픈했다. 일반 속옷브랜드 보다 3배 많은 400여 스타일과 시중 중저가 브랜드보다도 평균 30% 가량 낮은 가격으로 속옷의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했다.또 속옷, 홈웨어등 의류 뿐만 아니라 보디용품을 비롯 액세서리부터 레그웨어 및 잡화류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 미쏘 시크릿의 주요상품 가격대는 브래지어는 1만2900원, 팬티 5900원, 슬립(Slip) 2만9900원. 묶음(Bundle)상품은 여기에서 20% 이상 가격을 더 내려 대형마트 PB보다 낮다. 트레이닝, 원피스, 면바지, 가디건 등 홈웨어 상품도 기존보다 30% 가량 낮게 가격을 책정했다. 젊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신촌점은 오픈 후 한달간 2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순항중이다.이랜드 관계자는 “1호점인 신촌에서 유동인구가 적은 시간에도 입점하는 손님이 끊이지 않아 속옷 SPA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 하였다”며, “대한민국의 패션 1번지인 명동에서는 월 3억 이상의 매출이 기대된다”라고 했다.100% 직영방식으로 운영되는 ‘미쏘시크릿’은 2012년 1분기에만 전국의 주요 핵심상권에 6개점(로드샵 3, 유통점 3)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매장을 확장할 예정이다. 2012년에 20개의 매장을 확보하여 200억 매출을 올리고 2015년 국내 Top수준인 연매출 1500억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미쏘시크릿 명동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고객 1만명에게 수면양말을 증정하며, 7900원 상당의 파우치백을 3000개 한정으로 1000원에 판매한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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