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선봬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고객과의 적극적 소통을 위해 다음달 1일부터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등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는 다음달 31일까지 하이원리조트 공식 트위터(twitter.com/#!/high1story)를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high1forcs)에서 팬이 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숙박권 10매와 식사권 40매를 제공한다. 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각 50명씩 총 1500명에게는 던킨 오리지널 커피&도넛세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하이원 트위터를 팔로우한 뒤 게시글을 리트윗하거나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을 달면 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이원의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하고 게릴라성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며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의 창구가 되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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