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 '크런치 골드 피자 100만판 돌파' 이벤트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의 크런치 골드 피자가 100만판 판매를 돌파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 피자헛이 지난 4월말 출시한 크런치 골드 피자는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앞세워 높은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올 해 출시된 신제품 피자 중 유일하게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지난 해 출시한 더 스페셜에 이어 피자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한국 피자헛의 신제품 피자가 2년 연속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크런치 골드는 기존 제품과 다르게 빵끝까지 바삭한 도우에 다양한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단 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도우 가장 자리에 바삭한 감자칩과 고소한 체다치즈를 얹어 '빵끝이 바삭한 피자'로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초기부터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고급스런 풍미로 감칠맛을 내는 로스트 비프와 매콤 달콤한 맛의 칠리 쉬림프 두 가지 토핑으로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한국 피자헛은 크런치 골드 피자 100만판 판매 돌파를 기념해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크런치 골드 100만판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헛 트위터(@enjoypizzahut)에서 재미있는 크런치 골드 시식 소감을 남기거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통해 크런치 골드 토핑 투표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크런치 골드 시식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승일 한국 피자헛 대표는 "크런치 골드는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바삭한 맛의 경쟁력이 소비자 니즈와 맞아 떨어지면서 100만판 판매를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크런치 골드와 더 스페셜 피자처럼 피자 고유의 맛과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제품 혁신으로 피자 업계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