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가정의 달을 맞아 4일부터 업계 최초로 부모님 동반 탑승객의 편안한 여행을 위한 '효(孝) 서비스'를 실시한다.이번 서비스는 아시아나 국제선 운항편을 통해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하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출발 최소 3일 전 홈페이지와 이메일(hyoservice@flyasiana.com)을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사전 신청을 마친 고객은 서비스 전담 직원인 '효 도우미'가 출발 1일 전 직접 전화를 걸어 탑승 시간, 여정 및 전용 카운터 위치 등 여행과 관련된 정보를 안내하고 선호 좌석을 미리 배정해주는 '여행 안내 CALL' 서비스를 제공받는다.여행 당일에는 아시아나가 운항 중인 전 국제선 공항 서비스 지점에 마련된 전용 카운터를 통해 빠르고 간편한 탑승 수속이 가능하다.김혜원 기자 kimhy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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