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코카-콜라사는 사이다 세계 1위 브랜드인 '스프라이트'를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이번에 리뉴얼된 '스프라이트'는 입 안 가득 짜릿하게 느껴지는 톡 쏘는 탄산에 상큼한 레몬과 라임향의 상쾌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와 그린 컬러의 새로운 패키지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맛을 한층 더 배가 시켜준다. 특히 표면이 오목하게 들어간 고유의 딤플 디자인에 세련된 그래픽의 심플한 라벨을 사용한 '스프라이트' 패키지는 남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음료다운 트렌디함과 쿨한 느낌마저 보여주고 있다.전 세계 사이다 시장의 세계 1위 브랜드인 '스프라이트'는 지난해 세계 100대 브랜드(출처:인터브랜드) 중 61위에 올라 전 세계적 젊은 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음을 입증했다.이와 함께 코카-콜라사는 지난 1일부터 사막 한 가운데에서 갈증에 지친 젊은이들이 '스프라이트'를 통해 '상쾌한 자유(freedom from thirst)'를 즐기는 내용의 CF를 방영하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전국 편의점, 할인매장, 슈퍼 등에서 판매되며 편의점 기준으로 500ml용량에 가격은 16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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