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은 2011 서울모터쇼 행사장내 마련된 자사 부스를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허브캔을 증정했다.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5일 식목일을 맞아 2011 서울모터쇼 전시장에서 자사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인 '에코액션' 허브캔을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에코액션은 우리 생활 주변에서 자동차와 관련한 비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줄여 지구에 유익한 환경활동을 통해 아름답게 가꾸자는 취지의 르노삼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일권 기자 igchoi@ⓒ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