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 홍보모델에 홍성흔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의 새로운 홍보모델로 롯데자이언츠 홍성흔 선수를 영입했다고 31일 밝혔다.홍성흔은 앞으로 1년간 '슬러거'가 주관하는 각종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해 게임의 홍보를 담당할 예정이다. 홍성흔은 첫 번째 행사로 롯데자이언츠의 시즌 개막전이 있는 4월 2일 부산 사직구장 내 슬러거 행사장에서 사인회 및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철현 기자 k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