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2010 웹어워드 코리아' 식품분야 최우수상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50년 전통의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자사의 홈페이지(www.cenovis.co.kr)가 '2010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생활브랜드 부문 식품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기관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신규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PC 또는 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시상식이다. 올해 식품분야 최우수상을 받은 세노비스 홈페이지는 제품에 대한 유익한 정보 외에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전개함으로써 소비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상호적인 웹 공간으로 평가됐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소비자를 위한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누구나 원하는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세련되고 감성적인 비주얼 컨텐츠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공감하고 교감할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건강 정보 제공에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