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목장', '웹어워드' 브랜드 커뮤니티 대상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의 유기농 우유 브랜드 '상하목장' 브랜드 사이트(//sanghafarm.maeil.com)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 선정하는 브랜드 커뮤니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웹 전문가 1600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한 해 동안 새로 개편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선정, 발표해 오고 있는 행사다. 브랜드 커뮤니티 부문 대상을 수상한 상하목장의 브랜드 사이트는 새로운 발상의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를 현재와 과거의 시점으로 크게 양분화하여 구성한 신선한 시도로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상하목장 브랜드를 담당하는 이인기 매일유업 유기농팀장은 "상하목장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하면서 소비자들이 유기농에 기대하는 가치 중 하나인 진정성을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상하목장뿐 아니라 유기농과 관련된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좋은 콘텐츠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하목장의 브랜드 사이트는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 외에도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리아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 2010(Korea Digital Media Award)에서도 웹/정보 및 서비스 분야 커뮤니티/블로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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