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오리온의 대표 브랜드 마켓오는 '원래 그 맛을 찾다보니'라는 이름의 새로운 캠페인 진행과 CF 방영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이번 행사에서는 오리온 마켓오 홈페이지(//confectionery.themarketo.com)에 접속해 가수 김C가 부른 마켓오의 새로운 CM송의 가사를 맞추거나 새CF를 블로그나 카페에 퍼나르는 방법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마켓오 제품의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는 법으로도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들을 위해 맥북, 라이카 카메라, 에스프레소머신, 마켓오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3일이다.'원래 그 맛을 찾다보니'는 마켓오 제품의 새로운 슬로건으로 과자 본연의 맛을 찾기 위해 과자에 허용된 합성첨가물조차 넣지 않고, 과자 재료 본연의 맛을 찾으려 노력하는 마켓오의 진정성을 담았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