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G마켓과 함께 레쓰비 구매자를 대상으로 아이폰4 등 스마트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Let's Be Smart'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겨울철 캔커피 성수기를 앞두고 레쓰비의 주요 고객인 20~30대 젊은 층의 워너비 아이템인 아이폰4를 경품으로 제공해 레쓰비 브랜드 호감도 향상 및 실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크로스마케팅을 펼쳐 보다 효과적으로 이벤트를 알리고 소비자 혜택도 커지도록 했다. 참여방법은 레쓰비 행사제품을 구입 후 롯데칠성음료 통합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G마켓(www.gmarket.co.kr) 검색창에서 레쓰비 이벤트를 검색한 후, 캔 밑면에 인쇄된 행운번호 8자리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40명에게는 애플 아이폰4(16GB)를, 2등 100명에겐 1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 3등 1500명에게는 최근 커피믹스시장에도 진출한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 오리지날 골드 커피믹스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G마켓 1000원 할인쿠폰 적립의 기회를 제공한다.롯데칠성은 제품과 멀티포장 라벨에 이벤트 내용을 인쇄해 소비자에게 이벤트를 알리고 신규 TV광고와 지면광고로 이벤트를 홍보할 예정이다. G마켓에서도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알리고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는 방침이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