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음악포털 도시락 프로모션' 일평균 500명 참여

[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KT뮤직의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이 실시하는 '아이폰 유저음악감상 2개월 무료 프로모션'에 하루 평균 500명 이상의 네티즌들이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KT뮤직에 따르면 프로모션 런칭 후 14일이 지난 이번 달 26일까지 총 7000여명이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수도 프로모션을 실시하기 전주보다 302%증가했다.프로모션 참여자 증가에 대해 KT뮤직관계자는 "프로모션으로 아이폰 4 유저들에게 무료 2개월 음악감상권을 지급하고 있다"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이용자들이 kt 별 포인트를 통해 50% 저렴한 가격인 1500원으로 음악감상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어필됐을 것"으로 분석했다.한편 지난 6월부터 현재까지 도시락 상품을 kt별 포인트로 결제한 건수는 총 6만 건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천우진 기자 endorphin0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