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한국 출시 1주년을 맞아 신제품 '글라소 비타민워터 다운로드(dwnld)'를 출시했다. 블랙체리 맛의 이 제품은 비타민 b, c, e와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 저칼로리 음료로 몸매에 신경쓰는 이들에게도 부담이 없다.특히 'dwnld'는 지난해 3월 미국 출시 이후 2009년말 기준 미국내 글라소 비타민워터 중 판매 6위를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이번에 한국 시장의 라인업을 강화함으로써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따른 선택의 재미를 더하게 됐다. 이와 더불어, 각 제품 라벨의 카피를 보다 위트있게 꾸며 글라소 비타민워터만의 독특한 아이덴터티를 강화할 계획이다.한편,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톡톡 튀는 개성으로 무장한 일반인 광고 모델들을 찾고 있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우승자로 뽑힌 총 8팀은 오는 8월과 9월 서울의 핫한 거리와 버스정류장의 옥외광고에 등장하게 된다. 한국 글라소 비타민워터 측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모든 제품 라인은 산뜻한 맛과 건강한 영양성분은 기본이고, 스타일리쉬한 멋까지 갖추고 있다"며 "새로 출시된 글라소 비타민워터 dwnld 역시 세련된 컬러, 상큼한 맛, 다양한 영양성분을 고루 갖추고 있어 많은 젊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가격은 편의점 판매 기준으로 500ml 용량에 1900원이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