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SMD)는 지난 5월 개설한 기업블로그 'Design Your Display(samsungamoled.net)'가 개설 석 달 만에 방문자 수 5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업간 거래(B2B) 기업 블로그로서는 이례적인 방문기록으로, SMD는 지난해 디스플레이 전문 회사로 출범해 모바일용 액정표시장치(LCD)와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패널인 아몰레드(AMOLED)를 제조ㆍ판매하는 기업이다.'Design Your Display'는 정보기술(IT) 기기에 관심 있는 10~30대 소비자들에게 디스플레이에 대한 지식을 쉽게 전달하고 업계 트렌드와 미래 디스플레이를 소개하기 위해 개설됐다.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블로그는 ▲디스플레이 스토리 ▲미래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업계 및 제품 트랜드 ▲상상력과 호기심 등 4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한편 SMD는 이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블로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분30초 분량의 '살아있는 금붕어로 노트북 바탕화면 만들기'라는 흥미로운 동영상을 스크랩 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수퍼아몰레드가 탑재된 갤럭시S와 아몰레드가 탑재된 NX10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SMD 관계자는 "아몰레드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블로그를 통해 디스플레이에 대한 호기심을 해결해줄 뿐 아니라, 소비자에게 아몰레드가 가져 올 우리 생활의 변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예상 외로 블로그에 대한 반응이 좋아 놀랍다"고 말했다.김진우 기자 bongo79@<ⓒ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진우 기자 bongo79@ⓒ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