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 한효주, 발랄 깜찍 스틸 '공개'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친절한 효주씨?'MBC 월화드라마 '동이'의 히로인 한효주가 촬영장 곳곳을 누비며 배우 스태프들을 챙기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한효주는 뜨거운 여름 촬영에 동료 연기자들과 대본을 맞추며 우산으로 햇빛을 가려주는 착한 마음씨를 보여주는가 하면 밤샘촬영으로 지친 감독과 배우들 사이에서 밝은 웃음으로 분위기를 북돋기도 한다.
한효주는 카메라가 꺼진 뒤에도 때로는 개구장이 같은, 때로는 트레이드 마크인 미소로 연기자들, 촬영 스태프들의 활력소가 되고 있다.머리에 봇짐을 이고 아라비안나이트를 연상케하는 깜찍한 포즈를 취한 사진에는 숙종역의 지진희도 눈길을 끌고 있다.'동이'의 한 스태프는 “극을 이끌어가는 주인공으로서 출연배우 중 가장 분량이 많고 가장 빡빡한 스케쥴에 시달려 본인이 가장 힘들텐데도 늘 웃음을 잃지 않고 본인보다 다른사람을 먼저 챙기는 모습이 너무나 예뻐 현장의 모든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사람들이 지칠때면 코믹한 포즈나 웃음으로 기운을 주며 여기저기 다니는 모습이 영락없는 ‘동이’다. 정말 적절한 캐스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MBC ‘동이’는 위험에서 극적으로 벗어난 동이와 폐비에 대한 민심을 느낀 장희빈이 남인들과 음모를 꾸미는 모습이 공개되며 극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고재완 기자 sta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