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고객 아이디어를 모십니다'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GS샵이 다음 달 17일까지 상품기획부터 마케팅,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을 수행할 쇼핑 아이디어 그룹 '디토 프로페셔널'을 공개 모집한다. '디토(ditto)'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공감하는 방식의 새로운 쇼핑 세상을 추구하는 GS샵의 파일럿 브랜드.디토 프로페셔널은 디토의 서비스와 상품을 함께 만들어가는 고객 상품기획자이자 쇼핑 아이디어 그룹의 자격으로 쇼핑테마 제안은 물론 상품 기획까지 다양한 영역에 참여하게 된다. ▲육아와 교육 ▲스포츠와 레저 ▲요리와 리빙 ▲뷰티와 패션 등 4가지 분야에서 남다른 관심과 쇼핑에 대한 안목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12명에 선정되면 순위에 따라 500만원에서 50만원까지 총 1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매월 5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받게 된다.GS샵 홈페이지의 디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서류심사를 통해 1차 선발된 100명을 대상으로 2회의 과제가 주어지며, 각 분야의 전문가와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GS샵 노주연 차장은 "고객이 단순 소비자(Consumer)가 아닌 생산자(Producer)의 역할을 함께 하는 프로슈머(Prosumer)로 변화하고 있는 만큼 생활 속의 작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거나, 자신의 취미를 전문적으로 발전시키고 싶은 의지를 가지고 있는 고객들이 전문가(프로페셔널)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조인경 기자 ikj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인경 기자 ikjo@ⓒ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