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120전화민원 서비스 의견 수렴 창구' 마련

12일 오픈해 연중 개설.. 만족도와 불편사항 실시간 파악 서비스 개선 노력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광진구(구청장 정송학)는 120 전화민원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불편사항을 파악해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구청 홈페이지에 '120전화민원서비스 구민의견수렴 창구'를 개설한다. 구는 오는 12일 홈페이지에 구민의견수렴 창구를 개설하고 연중 운영함으로써 구민만족도를 실시간 측정, 좋은 의견을 수렴해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120운영 구민의견 수렴 창구

설문은 불편사항과 친절사례, 좋은 의견 등 3개 항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청 홈페이지()에 접속,‘참여광진⇒설문조사⇒120운영구민의견수렴’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최수영 민원여권과장은 “120서비스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욕구와 만족도를 파악,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홈페이지에 120 구민의견 수렴창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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