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독일계 글로벌 생활용품회사 헨켈이 감성 웹사이트 ‘헨켈스토리()‘를 개설했다. '헨켈스토리'는 스토리텔링 형식을 이용한 브랜드 홍보 사이트이다. '책'을 보듯 사이트를 둘러볼수 있게 구성됐다.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쓰이고 있는 헨켈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설명을 마치 책을 읽듯이 재미있게 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카테고리로는 헨켈의 제품과 솔루션이 사용되는 상황 별 이야기가 화보형태로 전개된 '이벤트 페이지', 생활 속 헨켈을 한 눈에 보여주는 '보너스 스토리', 헨켈 제품을 활용한 플래쉬 게임, 방문자 참여코너 등이 마련됐다. 파워블로거 8명이 헨켈 제품을 일상에서 사용하며 겪은 이야기도 볼수 있다.회사측은 ‘헨켈스토리‘ 웹사이트 개설을 기념해 다음달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 방문자 중 추첨을 통해 드럼세탁기, 삼성 HDTV모니터, 아이팟 터치, 헨켈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