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맛의 하모니' 컨셉 도넛 7종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던킨도너츠는 '맛의 하모니'라는 컨셉으로 신제품 도넛 7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소보로 초코, 소보로 바바리안, 와인코코 필드, 패션 후르츠 먼치킨, 쵸코쿠키 글레이즈드, 화이트쵸코 글레이즈드, 더블 바바리안 등 총 7종으로 가격은 250원부터 1200원까지다.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