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GM대우가 출범 7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1년 동안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스타일 777 캠페인' 모집에 46만 5464만명의 신청자가 몰렸다.2일 GM대우에 따르면 지난 10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 캠페인 1차 응모 마감 결과 8초에 한 명꼴로 신청하는 폭발적인 반응속에 1164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이번 캠페인은 라세티 프리미어ID 390대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387대 등에 총 777명의 스타일 크리에이터가 참여하게 되며, 1차 응모 최종 당첨자 400명은 오는 24일 이 회사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이번 1차 시승에 선정되지 않은 고객들은 내년 1월 중순부터 2월말까지 실시할 2차 시승 응모에 자동 신청된다.한편, 스타일 777 캠페인에 스타일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올해 새롭게 출시된 라세티 프리미어ID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가운데 원하는 1개 차종을 1년 동안 마음대로 시승할 수 있다. 차량 구입 및 등록세, 취득세, 보험료 등 제세공과금은 GM대우가 부담하며, 유류비와 운전자 과실로 인한 범칙금 등 차량 운행에 따른 경비만 스타일 크리에이터가 지불한다.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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