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남용)가 이달 말 TV 화면과 테두리의 경계를 없앤 ‘보더리스(Borderless) LCD TV’ 시리즈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인터넷을 통한 입소문 마케팅에 나선다. LG전자는 내달 4일까지 보더리스 TV 인터넷 체험단인 ‘보더리스 탐험대(Borderless Explore)'를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제품 디자인과 기능에서부터 실제 사용 후기까지 소비자들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지원을 원하는 소비자는 자신의 블로그에 보더리스 TV에 대한 글을 작성해 LG전자 TV제품 커뮤니티인 클럽 엑스캔버스(xcanvas.lge.co.kr)에 등록하면 된다. 선발된 인원은 5주 동안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보며 품질을 평가해 결과를 블로그에 등록하게 된다. 등록한 글의 조회 수와 독자들의 댓글 등을 바탕으로 최우수 탐험가를 선발하며 1등에게는 보더리스 TV 1대를 무상 증정한다. 2등과 3등에게는 제품 가격을 할인해주며 나머지 인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