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CCMS 도입으로 고객불만 제로화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이 지난 1일 서울 가산동 본사에서 'CCMS 도입 선포식'을 갖고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소비자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을 본격 가동했다.이 자리에서 회사 측은 양정현 품질관리본부장을 'CCMS 자율관리자'로 임명하는 한편 임직원 모두가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어야 한다는 점을 깊이 인식하고 CCMS 내용을 숙지하고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나종호 한경희생활과학 부사장은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무엇보다 고객의 불편과 불만이 발생하기 전 이를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CCMS 도입이 임직원 모두에게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한층 더 강화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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