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가 18일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업블로그, 'GM DAEWOO Talk'(blog.gmdaewoo.co.kr)를 개설했다.'GM DAEWOO Talk'는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응답하는 등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으며, '신차발표회 온라인 생중계'라는 신선한 시도와 더불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어모을 것으로 전망된다.기술개발, 마케팅, 디자인 등 사내 부서의 직원들은 블로그를 통해 제품개발 에피소드나 분야별 전문 자동차 기술에 대한 이야기 뿐 아니라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회사 이야기, 자신만의 차량관리 요령과 이색적인 취미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한편 GM대우는 기업블로그 개설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블로그를 방문한 네티즌 10명을 선발, 신차 시승행사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연다. 일반인 최초로 1박2일 동안 부산과 창원에서 열리는 차세대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네티즌들은 블로그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