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신문 윤태희 기자]배우 이연희와의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이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연희는 지난 3일 오픈한 LG텔레콤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에서 20만 명으로부터 데이트 '러브콜'을 받았다.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은 실제로 스타를 바라보는 느낌을 주도록 1인칭 시점으로 영상을 만든 게임으로 하루 총 여섯 개의 미션을 수행하면서 이연희와 데이트를 즐기는 방식이다.
게임 미션 수행을 위해서는 제일 먼저 데이트 신청을 해야 한다. 데이트 신청을 하면 본인의 핸드폰으로 "오늘 약속 기대된다"는 이연희의 문자가 도착한다.
미션은 데이트를 신청하고 약속장소에 늦지 않게 도착시키는 것을 시작으로 대중을 피해 맛집 찾아 식사하기, 좋아하는 후식 골라주기, 단잠자는 이연희에게 손으로 햇빛 가려주기, 생일 케익 선사하기, 이연희의 쪽지 펼쳐보기 등이 있다.
또 모든 미션을 성공하면 이연희의 더 큰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이연희가 직접 써준 편지를 읽어 볼 수 있고 이연희와 함께한 하루 동안의 데이트를 회상할 수 있는 동영상도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은 LG텔레콤 오즈 홈페이지를 통해 접할 수 있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