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특별한 포토카드 꽃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국HP(대표 최준근)는 디지털 프린팅 전문업체 포토아비즈과 제휴, 'G마켓'에서 꽃을 주문하면 나만의 맞춤형 포토 카드를 함께 배달하는 ‘꽃 배달 포토카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꽃 배달 포토카드는 HP인디고 장비로 출력한 다양한 디자인의 카드포맷 안에 고객이 직접 사진이나 글씨체 및 문구를 넣어 구성한 콘텐츠를 HP 레이저젯과 잉크젯 장비로 출력한 카드를 꽃과 함께 배송하는 서비스다.
포토아비즈가 제공하는 꽃 배달 포토카드 서비스의 편집 툴은 구매자가 원하는 사진, 이미지, 텍스트 등을 활용해 본인이 직접 원하는 디자인으로 구성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HP와 포토아비즈의 ‘꽃 배달 포토 카드 서비스’의 주문은 G마켓 꽃 배달 서비스에서 한 달 간 우선 주문할 수 있으며 온라인 꽃 배달 전문업체 ‘유어-버스데이(Your Birthday / www.ybd.co.kr)’에서도 직접 주문할 수 있다.
한국HP와 포토아비즈는 향후 온라인 꽃 배달 서비스 시장에 포토카드 서비스를 확대, 발전 시키고 디지털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