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소녀시대 티파니와 케이윌(K.Will)이 함께한 녹음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공개된 녹음실 메이킹 영상에서 티파니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녹음에 열중하면서 케이윌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고 있다.
티파니는 케이윌의 신곡 '소녀, 사랑을 만나다'에 듀엣으로 참여, 케이윌의 지원사격에 나섰으며 '소녀,사랑을 만나다'는 '어린 아이와 같은 널 사랑해 버린 마음을 나쁜 나로 표현, 대중의 귀를 사로 잡겠다는 심산이다.
특히 케이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티파니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는 음악 전문가 집단에서 화제가 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파니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소녀시대가 아닌 다른 사람과 듀엣으로 노래를 부르게 되었다, 노래를 잘하는 케이윌 선배님과 듀엣으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대중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케이윌은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던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소녀시대 팬을 대표해서 부른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소녀, 사랑을 만나다'는 31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으로 공개되며 케이윌은 오는 31일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