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발 그만 소환해주시면 안돼요?" 공효진, 팬 SNS 계정 찾아가 댓글로 호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제발 그만 소환해주시면 안돼요?" 공효진, 팬 SNS 계정 찾아가 댓글로 호소 배우 공효진이 자신의 팬에게 과거 출연했던 작품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요구해 논란에 휩싸였다/사진=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김슬기 인턴기자] 배우 공효진이 자신의 팬에게 과거 출연했던 작품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요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공효진은 자신의 팬 소셜네트워크(SNS) 계정에 찾아가 "제발. 옛날 드라마 그만 소환해주시면 안돼요? 부탁할게요"라는 댓글을 달았다.


언급된 팬 A씨는 과거 드라마 KBS2 '상두야 학교가자' 영상을 게재해 공효진의 SNS 계정을 태그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효진의 댓글을 본 팬은 "네 공 배우님. 그렇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댓글에 답했다.


이 글을 본 다른 팬 B씨가 "언니 싫으신가 봐요. 제 눈에는 너무 좋은데. 2003년의 언니를 너무 싫어하지 말아요"라고 남기자, A씨는 "그래도 공 배우님 원하시는 대로 하려구요"라고 댓글을 적었다.


일부 팬들은 공효진이 직접 댓글을 남긴 것을 두고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A씨는 "사실 너무 슬프다"라고 토로했다.


이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그래도 자기 팬인데 너무 한 거 아니냐"며 공효진의 태도가 무례했다고 지적했다.



일각에선 공효진이 자신의 과거 드라마 언급이 그동안 불편했기 때문에 결국 직접 나서게 된 것 아니냐는 추측하는 의견도 등장했다.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