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연수산 "KLPGA투어 '실력파' 최예림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통산 5차례 준우승…유효주와 한솥밥

광연수산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뛰고 있는 최예림을 후원한다.


광연수산 "KLPGA투어 '실력파' 최예림 후원" 황광연 광연수산 대표이사와 최예림이 후원 계약서에 사인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와우매니지먼트그룹]
AD

광연수산은 30일 서울 강동구에서 직영하는 ‘장어집’ 본점에서 최예림의 후원 조인식을 열었다. 위믹스 챔피언십 우승자 유효주에 이어 두 번째 선수 후원이다. 최예림은 앞으로 1년간 광연수산 로고를 부착하고 대회 출전 등 공식 일정을 소화한다.


최예림은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2018년 KLPGA 정규투어에 데뷔했다. 지난해 세 차례 2위를 차지하는 등 총 5회 준우승을 기록했다. 올해는 KLPGA 15대 홍보모델에 뽑혔다. 최예림은 "전지훈련을 하는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했고, 이제 우승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진 것 같다"며 "올해는 꼭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광연수산 영어조합법인은 수협 공식 서울 및 수도권 유통 판매 1위를 달성한 민물장어 전문 기업이다. 전문 양어장(함평, 영광 ,고창)을 직영하고 전국 500여개 양만장을 특별관리하고 있다. 광연수산은 향후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광연 F&B를 홍보하고 관련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