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13일, 추첨 통해 네이버페이 상품권 증정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이 '좌광천 지방정원' 지정을 기념해 SNS 퀴즈 이벤트를 오는 6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부산시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등록된 지방정원인 '좌광천 지방정원'의 지정 사실을 널리 알리고, 군민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퀴즈 이벤트는 기장군 공식 SNS 5종인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네이버페이 5000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장군 SNS 채널 중 하나를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뒤, 구글폼을 통해 퀴즈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기장군 관계자는 "좌광천 지방정원 지정은 기장군 복군 30주년을 맞아 명품 정원도시로 도약하는 상징적인 성과"라며 "이벤트를 통해 군민과 함께 축하하고 기장군 SNS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좌광천 지방정원'은 정관신도시 중심을 가로지르는 도시형 정원으로, 도심 접근성이 뛰어나 시민들이 문화와 여가, 교류 활동을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지금 뜨는 뉴스
'일상 속 좌광천을 느끼는 감성정원'이라는 테마로 ▲포근함 ▲이로움 ▲반가움 ▲그리움의 4가지 주제 아래 구성됐으며, 총면적 12.2㏊(122,086.6㎡)에 이르는 공간에 101종 51만 본의 다양한 식물 자원이 어우러져 있다.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