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5일까지 챌린지 진행
스탬프 2개까지 획득 가능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는 스타필드와 함께 다음 달 15일까지 ‘스탬프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시민들이 날씨와 관계없이 일상 속 걷기 운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독려하고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에서 걷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길 트랙시트, 벽면 등 내부 공간 전역에 옥외 지면광고와 영상광고도 진행될 예정이다.
챌린지는 다음 달 15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된다. 캐시워크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길, 스타필드 수원, 스타필드 고양 등 3개 지점에서 각각 챌린지가 열린다. 방문 시 캐시워크 ‘팀워크’에 접속 후, 지점마다 마련된 ‘별마당길 챌린지’를 선택하면 스탬프를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스탬프를 얻은 참여자는 최대 1만캐시까지 랜덤으로 받게 된다.
지금 뜨는 뉴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야외활동이 힘든 추운 겨울철에도 도심 속 실내 산책 공간인 복합쇼핑몰에서 재미있게 걷기 운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점에서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