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국내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인천 반려동물 동반 온라인 숙박상품 기획전을 다음 달 20일까지 선보인다.
기획전은 '댕댕이랑 인천 펫캉스 가개'를 테마로, 인천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할 수 있는 호텔·펜션 등 약 90여곳을 소개하고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0월 연휴를 맞아 인천의 숙박여행 활성화를 위해 10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시 1박에 2만원, 2박 이상 머물시 최대 5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발급하는 국내 숙소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오는 11월 17일까지이다.
인천관광공사는 또 이번 기획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영종 씨사이드파크, 단풍 감상하기 좋은 송도 센트럴파크, 오랜 사찰이자 힐링명소인 전등사 등 인천의 다양한 관광지를 소개해 더욱 풍성한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수도권에서 가까운 인천은 반려동물과 여행하기에 매우 매력적인 도시"라며 "지속해서 반려동물 친화 여행 콘텐츠를 개발해 인천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