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스증권, WTS 마케팅 캠페인 진행 "누구나 주식투자를 쉽게"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토스증권이 웹트레이딩시스템(WTS)인 ‘토스증권 PC’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토스증권, WTS 마케팅 캠페인 진행 "누구나 주식투자를 쉽게"
AD

이번 캠페인은 토스증권이 온·오프라인에 시도하는 첫 번째 제품 광고로 ‘누구나 주식투자를 쉽게 보는 세상으로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토스증권은 '쉽게·넓게·깊게' 세 가지 키워드를 제품의 핵심 가치로 내세웠다. WTS를 통해 어려운 투자 정보를 '쉽게', 스마트폰과 PC 간 실시간 연동을 통해 거래 경험을 '넓게', 종목 정보를 보다 '깊게'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마케팅 캠페인은 유튜브, 티빙 등 온라인 매체와 강남, 여의도, 판교 등 오피스 지역의 옥외 전광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유튜브 광고 영상은 공개 후 150만 조회 수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토스증권 PC를 통해 고객들이 투자정보를 더 쉽게, 넓게, 깊게 보며 투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승형 기자 trus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