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고령군 관광협의회가 오는 23일부터 10월 6일까지 14일간 진행될 ‘2024 세계유산축전’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중 메인인 숙박권 추첨 이벤트는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 내에 위치해 있는 ‘통나무펜션’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신청 대상은 만 18세 이상이면 전 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2024 세계유산축전을 관람하기 위해 고령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응모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청은 9월 6일부터 가능하며 신청 방법이나 숙박 가능 일자, 발표 일정 등은 2024 세계유산축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내 고령 지역 상가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대가야박물관에 있는 2024 세계유산축전 안내소를 방문하면 축전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김용현 고령군 관광협의회장은 “세계유산 지산동 고분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가야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시고 깊어가는 가을 고령의 매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된 2024 세계유산축전은 오는 23일부터 10월 6일까지 2주간 지산동 고분군과 대가야박물관을 중심으로 대가야읍 일대에서 개최된다.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