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증권(옛 하이투자증권)이 사명 변경을 기념해 여의도 일대에서 가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가두 캠페인은 16년 만에 변경된 사명을 고객에게 알리고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하는 의지를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무용 사장과 임직원은 여의도역과 여의도환승센터 등 20여 곳에서 일회용 밴드 5000개를 준비해 아침 출근길 시민들에게 배부했다.
기념품인 밴드가 상처를 보호하고 통증과 불편함을 해소하는 기능이 있는 것처럼 iM증권의 새로운 슬로건인 '조금 더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면 함께하는 미래는 좋을 것'이라는 의미의 ‘iM More, iM Fine’과 맞닿아 마련됐다.
iM증권은 전날 공식 출범 비전 선포식에서 슬로건과 함께 ‘더 나은 가치, 함께하는 미래’의 새로운 비전을 공표했으며 회사가 추구해야 할 경영 가치로 ‘고객가치, 기업가치, 직원가치’를 제시해 전 임직원의 실천을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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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무용 iM증권 사장은 “iM증권으로 새 출발 하는 것을 기념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오늘 캠페인을 실시했다”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의 더 나은 미래에 iM증권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형 기자 trus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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