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파트서 추락한 남성, 길 가던 주민 덮쳐…모두 사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부산의 한 아파트서 50대 남성 추락
아파트서 나오던 또 다른 남성 덮쳐
두 사람 모두 사망…유족 원통함 호소

부산의 한 아파트에서 추락한 남성이 아파트 입구를 나오던 또 다른 남성을 덮쳐 두 사람 모두 숨지는 일이 발생했다.

아파트서 추락한 남성, 길 가던 주민 덮쳐…모두 사망 부산 사상경찰서 전경. [사진=연합뉴스]
AD

17일 연합뉴스는 지난 15일 오전 7시쯤 부산 사상구의 한 아파트 입구 부근에서 A씨(50대)가 아파트에서 추락해 B씨(80대)를 덮쳤다고 보도했다. 해당 사고로 크게 다친 B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치료를 받다 16일 오후 끝내 숨졌다.


A씨는 지병 등으로 어려움을 겪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B씨 사망과 관련해 가해자 A씨가 사망한 만큼 해당 사건을 '공소권 없음'으로 처리할 방침이다.


B씨 유족은 "가해자가 죽어 공소권 없음 처리가 된다고 들었다"며 "유족 입장에서는 아버지의 죽음을 아무도 책임지는 사람이 없어 너무 억울하다"고 호소했다. 이에 경찰은 범죄피해자 보호·지원 신청을 검토하고 있다.


경찰 측은 "A씨가 B씨를 고의로 덮친 것은 아닌 것으로 판단된다"며 "목격자 등을 상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기정 인턴 rhrlwjd03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