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B마트 '충청남도 농산물 기획전'
과일, 쌀 등 총 61종 상품 할인 판매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이 충청남도 중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돕고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기획전을 연다.
배민은 B마트에서 '충청남도 농산물 기획전'을 열고 총 61종의 상품에 대해 최대 25% 할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판매 품목은 과일, 채소, 쌀, 잡곡 등으로 모두 충남 지역 농협에서 계약 재배 후 검수를 거친 상품이다. 기획전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실시된다.
대표적으로 부여농협의 당도 선별 수박을 25%, 동천안농협의 백오이를 21% 할인해 판매한다. B마트는 올 하반기에도 충남 농산물 기획전을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과 충청남도가 '농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진행됐다. 협약을 통해 정기적인 판촉 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충남 지역 농산물의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기로 약속했다.
지금 뜨는 뉴스
김중현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올해 우아한형제들은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과제로 설정하고 지역과 수도권이 연결될 수 있는 상생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와 외식업주에 양질의 지역 농특산물을 합리적 가격에 공급하는 등 상생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염다연 기자 allsal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