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3월은 ‘포항으로 여행가는 달’ … 포항시, 봄철 관광객 맞이 나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2023 한국관광의 별’ 수상기념 스페이스워크 네컷사진 이벤트

포항시-야놀자 업무협약, 숙박할인 이벤트 … 봄철 관광객 유도

포항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3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시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봄철 관광객 맞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3월은 ‘포항으로 여행가는 달’ … 포항시, 봄철 관광객 맞이 나선다 포항 여행 이벤트 안내.
AD

시는 오는 16일과 17일에 ‘2023 한국관광의 별’ 본상 수상을 기념해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스페이스워크 네컷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컷사진 이벤트는 스페이스워크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스페이스워크를 배경으로 무료로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 주말을 맞아 스페이스워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부터는 ‘야놀자’와 함께하는 숙박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3월은 ‘포항으로 여행가는 달’ … 포항시, 봄철 관광객 맞이 나선다 포항의 벚꽃 명소(영일대 연못 벚꽃 야경).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포항시와 글로벌 여행 플랫폼 야놀자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함에 따라 포항의 벚꽃 명소를 알리고 봄시즌 포항 관광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벚꽃 여행은 포항으로!’라는 컨셉의 이번 숙박 할인 이벤트는 포항 지역 내 숙박업소를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3만원 이상 숙박 상품 예약 시 1만원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예약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18일에서 31일까지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사용은 4월 30일까지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스페이스워크, 철길숲 등 사진찍기 좋은 벚꽃 명소들이 포항 곳곳에 있으니, 봄을 맞아 여행하기 좋은 도시 포항을 전국에서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며 “많은 관광객이 포항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흥미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