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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신상]'20만원대' 가성비 음식물 처리기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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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한정판 신제품 '제로 한류' 출시
이마트24, 예스24와 협업한 도시락 내놔
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3종 선보여

유통업계가 20일 선보인 신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가격을 20만원대로 낮춘 음식물 처리기를 출시했습니다. 코카콜라는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제로칼로리 신제품인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선보입니다. 이마트24는 예스24와 손잡고 이색 협업 도시락을 내놨고, 풀무원은 고단백 영양음료인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를 출시합니다. LG생활건강은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의 신상품 3종을 내놓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20만원대 가성비 음식물 처리기 출시
[오늘의신상]'20만원대' 가성비 음식물 처리기 外 트레이더스 Beeco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사진제공=이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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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의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가성비 음식물 처리기를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는 20일부터 전국 22개 점포에서 'Beeco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를 29만8000원에 판매한다. Beeco 음식물 처리기는 3.3ℓ의 건조분쇄형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로, 건조-분쇄-UV살균 3단계 과정을 통해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90%까지 감소시키며 가루로 만들어 음식물 처리가 가능하다. 가로·세로·높이가 각 31.4㎝로 주방이나 다용도실 등 비치도 용이하다. 업계 추정에 따르면 가정 내 음식물 처리기 보급률은 10% 미만이다. 트레이더스는 가격 부담을 낮추고 접근성을 높여 가정 내 음식물 처리기 보급 확대에 앞장선다는 목표다.


코카콜라, 케이팝 팬 열정 담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출시
[오늘의신상]'20만원대' 가성비 음식물 처리기 外 코카콜라, 케이팝 팬 열정 담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출시.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는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제품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의 '상큼한 최애 맛'은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맛에 팬들이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느꼈던 감동과 특별함을 담았다. 제품 패키지 역시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만들어 내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코카-콜라는 이번 한정판 출시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박진영을 비롯해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NMIXX(엔믹스)등과 함께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마트24, 예스24와 '양식 도시락' 출시
[오늘의신상]'20만원대' 가성비 음식물 처리기 外 이마트24-예스24 협업 상품 2종. [사진제공=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는 예스24와 함께 이색 협업 상품으로 '눈꽃치즈 함박스테이크 도시락'(6900원)과 '돈까스&치즈 토마토파스타'(5900원)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상품은 '책은 마음의 양식'이라는 말에서 착안, 책 모양으로 패키지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눈꽃치즈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은 눈꽃치즈를 토핑한 함박스테이크와 간장버터밥, 콘샐러드, 오이피클로 구성됐다. 돈까스&치즈 토마토파스타는 돈까스와 치즈를 더한 토마토파스타로 구성됐다. 이마트24는 마음의 양식인 책과 음식(양식)을 엮어 일상 속에서 책을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협업상품에는 예스24 플랫폼에서 도서와 굿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YES상품권'이 1000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랜덤으로 들어있다.


풀무원, 고단백 영양음료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출시
[오늘의신상]'20만원대' 가성비 음식물 처리기 外 풀무원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2종(그레인, 초코).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식품은 간편하게 마시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고단백 음료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1등급 원유에 분리유단백, 대두단백을 함께 담아 동·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제품 190㎖ 한 팩에 12g의 단백질을 함유해 닭가슴살 40g 또는 우유 400㎖를 섭취하는 것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필수아미노산 BCAA(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까지 1000㎎ 더했다. 국내산 15곡 분말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그레인'과 코코아의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코'의 2종으로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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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섬유유연제 3종 출시
[오늘의신상]'20만원대' 가성비 음식물 처리기 外 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3종.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는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생분해성 캡슐이 향기를 보호해 기존 제품에 대비해 향기가 4배 더 오래 가고 빨래를 건조기에 돌린 뒤에도 2배 더 오래 지속되는 잔향이 특징이다. 세탁한 옷을 문지르거나 움직이면 향기가 되살아나 생생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은 ▲피오니로즈 ▲프레시릴리 ▲자스민머스크의 3종으로 출시된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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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자주교통 접근성 세계 16위 도시 서울의 다른 얼굴은 교통이라는 편의에 닿는 격차 역시 큰 도시라는 점이다. 교통망의 비약적 확충은 지역 균형이라는 목표를 추구했지만 한쪽에선 과밀화, 다른 한쪽에선 사각지대를 낳았다. 75년 대중교통의 역사를 가로질러 이제는 인공지능(AI) 교통 시스템이 구축되는 시대가 도래했지만 교통 빈곤층은 사라지지 않고 있다. 교통 격차는 삶의 질 불균형을 낳는다. 아시아경제가 그 실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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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⑧한계 찍은 교통행정, 수요 맞춤형으로 새 판 짜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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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먹던 그 크림빵, 사려다 '멈칫'..."1900원짜리가 왜 여기선 2500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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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자주통계청이 발표하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 5월 가공식품 물가가 4.1%(전년 동기대비) 오를 동안 빵 물가는 6.4%나 상승했다. 빵 소비자물가지수는 138.48로 기준연도인 2020년(100)과 비교할 때 5년간 38.48% 올랐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간식인 떡볶이, 치킨보다도 더 가파르게 올랐다. 빵은 한때 누구나 즐기던 간식이었지만, 지금은 선뜻 고르기 어려운 가격이 됐다. 어쩌다 한국의 빵값은 계속 가파르게 오르게

  • 25.06.3014:25
    2000원 빵으로 2000억 빵빵…<br>성심당 매출 '빵' 터진 비결은
    2000원 빵으로 2000억 빵빵…<br>성심당 매출 '빵' 터진 비결은

    올해 2000억원 매출 돌파를 앞둔 대전의 대표 빵집 '성심당'은 2000원짜리 빵을 팔면 500원을 남긴다. 대기업 프랜차이즈는 한 자릿수, 이름이 알려진 지역 빵집이라도 10%를 간신히 넘기는 빵집 영업이익률과 비교하면 장사를 잘하는 셈이다. 마케팅비에 특별히 많은 돈을 쏟아붓는 것도 아니다. 지난해 성심당의 매출액 대비 판관비 비율은 21% 수준으로 40%대를 넘어서는 대기업 프랜차이즈들과 차이가 크다. 성심당은 어떻게 매

  • 25.06.2915:27
    하루 500개씩 팔리는 '천원 빵집'…"오후 3시 가면 못삽니다"
    하루 500개씩 팔리는 '천원 빵집'…"오후 3시 가면 못삽니다"

    편집자주통계청이 발표하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5월 가공식품 물가가 4.1%(전년 동기 대비) 오를 동안 빵 물가는 6.4%나 상승했다. 빵 소비자물가지수는 138.48로 기준연도인 2020년(100)과 비교할 때 5년간 38.48% 올랐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간식인 떡볶이, 치킨보다도 더 가파르게 올랐다. 빵은 한때 누구나 즐기던 간식이었지만, 지금은 선뜻 고르기 어려운 가격이 됐다. 어쩌다 한국의 빵값은 계속 가파르게 오르게 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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