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무…타 직무도 수시채용중
티웨이항공이 경력직 객실 승무원 채용을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다.
1일 티웨이항공은 오는 13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객실 승무원 5년 이상 경력자로 항공기 탑승 근무를 하게 된다. 해외여행 및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외국어 능력 우수자의 경우 우대한다. 이번 경력직 객실 승무원의 근무지는 서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1차 면접 전형의 경우 이달 말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4월 이후 순차적으로 입사해 근무하게 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고객서비스 ▲브랜드 마케팅 ▲항공기 도입 ▲RM ▲운항 지원/행정 ▲IT ▲수입관리 ▲산업안전관리자/보건관리자 ▲자재구매 ▲여객 운송 ▲정비사 등의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수시 채용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올해 항공기 신규 기재 도입 및 추후 노선 확대에 따라 경력직 객실 승무원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글로벌 인재를 꿈꾸는 많은 분이 티웨이항공과 함께 밝은 미래를 그려 나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