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밀라논나가 외국인 관광객에게 전하는 'K-패션 쇼핑 꿀팁'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관광공사, ‘Add to Kart’ 영상 공개
유럽 관광객 대상 주요 도시 쇼핑 장소, 노하우 등 소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해 국내 패션 전문가와 손잡고 콘텐츠 제작에 나섰다.

밀라논나가 외국인 관광객에게 전하는 'K-패션 쇼핑 꿀팁'
AD

관광공사는 장명숙 패션 디자이너와 협업해 제작한 '애드 투 카트(Add to Kart)' 영상을 22일 공사 유튜브(@imagineyourkorea)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장 디자이너는 한국인 최초로 밀라노에서 유학한 패션 컨설턴트로 최근까지 93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밀라논나'로 활동했다.


장명숙은 유럽 등 해외 패션업계에서 쌓은 오랜 경험을 토대로 방한 쇼핑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먼저 그는 서울 성수동에서 가성비 좋은 양말을 쇼핑하고, 청바지 쇼핑 후 빠른 바짓단 수선을 할 수 있다는 정보를 제공한다. 패션산업 본거지 부산 국제시장에서 빈티지 목도리를 구입하기도 한다. 다양한 쇼핑 조언뿐만 아니라 외국인 쇼핑 편의를 위해 도입된 즉시 환급 사후 면세 서비스도 안내하는 등 다양한 패션 쇼핑 팁을 전한다.



김경주 관광공사 런던지사장은 "영국 등 유럽에서는 K-패션과 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최근 들어 레트로 영역까지 확대되고 있다"며 "소비자 취향을 잘 아는 한국 패션산업 전문가의 조언이 외국인 관광객들의 새로운 길잡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