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수원 한울본부,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성금 모금 동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울진군에 성금 7000만원 전달, 나눔문화 확산에 힘써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4일 울진군에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성금 7000만원을 전달했다.

한수원 한울본부,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성금 모금 동참 울진군에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성금을 전달한 한울본부.(왼쪽 이세용 본부장, 손병복 울진군수).
AD

이번 성금은 한울본부 2400여명의 직원과 회사가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조성했으며, 울진 지역주민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성금을 전달했다.


한울원전본부는 올 한해 명절맞이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지원, 집중호우 피해 복구 지원, 북한이탈주민 주거환경 개선 사업,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금 기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또 울진 관내 복지시설과 처·소별로 자매결연을 해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지난달에는 겨울을 맞아 7000만원에 달하는 김장김치 4100포기를 지원하기도 했다.


금일 성금을 직접 전달한 이세용 한울본부장은 “우리 본부가 전달한 성금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온기를 전하는 따뜻한 등불이 되길 바란다”라는 소망을 전했다.



한울원전본부는 내년에도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세심한 사랑의 손길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