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DB생명,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개 부문 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DB생명이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2개 부분 대상을 받았다.


24일 DB생명은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생명보험 부문 대상과대 한민국디지털콘텐츠 캐릭터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산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콘텐츠경쟁력지수 ▲소통지수 등을 토대로 전문 평가위원과 고객 패널의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이번 평가에서 DB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은 캐릭터 콘텐츠의 ▲독창성 ▲차별성 ▲고객참여성에서 점수를 획득했다. DB생명의 대표 브랜드인 ‘백년친구’ 및 캐릭터 ‘우리두리’를 활용한 콘텐츠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챌린지 등이 높게 평가됐다.


DB생명은 내부 임직원들로 구성된 자문단과 정기적인 회의를 열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트렌드에 맞춘 유용한 생활정보 및 운동, 장소 추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냄으로써 고객들의 공감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DB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히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B생명,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개 부문 대상 수상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장(왼쪽)과 홍계향 DB생명 관리지원담당이 2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DB생명)
AD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