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할인 행사 '쓱데이' 맞아 선봬
편의점 이마트24가 월 이동통신료 980원에 쓸 수 있는 '쓱(SSG) 유심'을 11월 한 달 동안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쓱데이'를 맞아 월 통신료 980원 혜택을 담은 '쓱(SSG) 유심'을 판매한다. 사진은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델이 쓱 유심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이마트24]
쓱 유심은 4개월간 월 통신료 980원에 통화·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4개월 이후로는 일반 통신사 요금 대비 30%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데이터는 7GB가 기본 제공되며, 초과 시에는 일 1Mbps로 속도가 제어된다.
쓱 유심은 스테이지파이브가 운영하는 통신플랫폼 '핀다이렉트'와 손잡고 이마트24가 단독으로 판매한다. 매장에서 구입한 뒤 쓱데이 요금제를 선택하면 개통된다. KT 통신망을 임대해 동일한 통화 품질을 사용할 수 있다.
쓱 유심은 이마트24가 신세계그룹 대규모 할인 행사 '쓱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것이다. 신세계그룹 주요 20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쓱데이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지금 뜨는 뉴스
이마트24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관계사가 힘을 합치는 '쓱데이'를 기념해 쓱 유심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쓱 유심'으로 통신비를 대폭 줄일 수 있어 실속을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