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미시, 상반기 자봉이왕 3명·우수봉사자 18명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표창패·배지 전달, 자원 봉사자 자긍심 고취

경북 구미시는 지난 14일 새마을회관에서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자봉이왕 시상과 우수 자원봉사자 배지 전달식’을 열었다.

구미시, 상반기 자봉이왕 3명·우수봉사자 18명 선정 ‘자봉이왕 시상과 우수 자원봉사자 배지 전달식’을 개최한 구미시와 종합자원봉사센터.
AD

이날 시상식에서는 자봉이왕 3명, 우수 봉사자 18명이 선정됐다. 자봉이왕은 상반기 동안 봉사활동 실적 상위 등록자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우수 봉사자 배지는 색깔별(300시간∼7000시간 이상) 봉사활동 시간 상위 등록자에게 인증서와 함께 수여됐다.


수상자들은 방범 취약지역 순찰 활동, 지역 행사 지원, 환경정화 활동, 사회복지시설 업무 보조, 평생교육 지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공연 활동, 급식 봉사 등 지역사회 여러 방면에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준호 자원봉사센터장은 상반기 동안 활발히 활동한 수상자 21명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 자리를 통해 봉사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지역사회 도움의 손길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신석 행정안전국장은 “헌신과 사랑의 가치를 확산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의 지속적인 활동으로 구미가 온정과 행복이 넘치는 도시로 나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