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수군, 5일 '오페라 갈라콘서트' 공연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누리전당서 우즈베키스탄 국립예술단 초청

전북도 장수군은 우즈베키스탄 국립예술단 초청공연인 '오페라 갈라 콘서트'를 5일 오후 7시 30분에 장수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장수군, 5일 '오페라 갈라콘서트' 공연 5일 열리는 우즈베키스탄 국립예술단 '오페라 갈라콘서트' 포스터.[사진 제공=장수군]
AD

이번 공연은 군민들을 위한 기획공연으로, 우즈베키스탄 국립교향악단의 반주에 볼쇼이 국립오페라 극장 주역 성악가들이 전하는 벨리니, 베르디 등 수준 높은 클래식 오페라 공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한국 동요, 가요 등 익숙한 음악도 함께 프로그램에 포함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공연에서는 번암지역아동센터 파랑새 합창단이 특별 출연할 예정으로, 아이들에게는 추억과 경험을 선사하는 무대뿐만 아니라 문화로 하나가 되는 화합의 무대를 완성해 최고의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하면 된다.



임민규 문화관광과장은 "군민들이 국내외의 수준 높은 공연들도 다채롭게 관람할 기회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 다양한 공연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호남취재본부 김건완 기자 yach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