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SIEK 협업
이비스 스타일 주니어 스위트 객실에
LG시네빔, 스크린, 플레이스테이션5 설치
서울드래곤시티는 LG전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와 협업해 오는 6월30일까지 '룸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달 초 'LG 시네빔'과 스피커가 탑재된 '리버티 와이드 스크린', SIEK의 '플레이스테이션 5(PS5) 디지털 에디션'을 이비스 스타일 주니어 스위트 3개 객실에 설치했다. LG 시네빔은 초고화질로 영화관 몰입감을 재현하며, 100인치 리버티 와이드 스크린은 객실 내 '홈 시네마'를 완성한다. 투숙객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며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게임 마니아층을 위해 SIEK의 플레이스테이션 5와 게임 6종도 준비했다. 플레이스테이션 5는 2020년 출시 이후 콘솔 게임기 마니아층으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투숙객이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에 해당 제품을 포함했다.
객실 투고(To-Go) 세트도 제공한다. '메가 투고 세트'는 약 18cm 크기 비프 버거인 '메가 버거'와 몰트 비어 1ℓ로 구성됐다. 2만7000원을 추가하면 딤섬 3종과 전복 해물 요리 등이 포함된 'FEI 페이 투고 세트'로 변경할 수 있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한다.
지금 뜨는 뉴스
선착순 100개 객실 한정으로 아로마티카 기프트를 증정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