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너시스BBQ 그룹, 식목일 맞아 신입사원 나무 심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제너시스BBQ 그룹은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들이 식목일을 맞아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나무 심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 식목일 맞아 신입사원 나무 심기 제너시스BBQ 그룹 2023년 신입사원들이 지난달 31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식목일을 기념하며 나무 묘목 50여그루를 심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BBQ]
AD

지난 2월 50: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공채 34기 신입사원들은 지난달 31일 치킨대학에서 가맹사업법 및 매출, 손익관리 등 프랜차이즈 산업 관련 입문교육과 실습교육을 받았다.


신입사원들은 교육 일정 종료 후 온실가스 감축 실천 및 탄소중립 기여 일환으로 치킨대학 부지 일대에 풍요와 다산의 상징 대추나무와 체리나무등 50여 그루의 묘목을 심었다.


나무 심기에 동참한 한 신입사원은 "BBQ에 입사해 첫 교육을 받은 치킨대학 부지에 나무를 심게 돼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따뜻한 봄, 싹을 틔우고 자라날 나무처럼 BBQ의 일원으로 글로벌 외식산업인의 꿈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BBQ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이천시 새마을 중리동 남?녀 협의회에서 식목일을 기념해 '탄소중립실천 지구사랑 나무심기' 행사를 진행하고, '치킨릴레이'를 통해 치킨 60마리를 기부했다.



BBQ 관계자는 "최근 기후변화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르면서 환경보호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책임감을 갖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 보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펼칠 예정"이라고 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