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산교육청, 학부모 행복학교 2기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부산시교육청이 자녀의 올바른 성장과 행복한 가족관계 형성을 위해 ‘학부모 행복학교 2기’ 연수를 운영한다.


연수는 학부모에게 자녀와의 소통 방법을 알려주고 지친 일상 속 힐링 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연수는 오는 4월 12일 부산디자인진흥원 6층 이벤트홀에서 학부모 400여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연수에서는 김윤나 말 마음 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와 ‘자녀와 소통하는 슬기로운 언어생활’ 주제로 강의한다. 김 소장은 참가자들과 함께 ‘자신의 말 그릇’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 보고 자녀와 소통을 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부산교육청, 학부모 행복학교 2기 운영 부산교육청.
AD

2차 연수는 오는 4월 21일 학생교육문화회관 2층 대강당에서 학부모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부모를 위한 드로잉 쇼’ 주제로 열린다.


2차 연수에서는 목원대학교 교수이자 화가로 활동 중인 박석신 작가와 정진채 가수가 나와 ‘이름 꽃’을 주제로 시와 노래를 들려주며 육아에 지친 학부모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강 희망자는 23일 오전 10시부터 학부모지원 포털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